Site Map
SENSORIMOTOR DEVELOPMENT
대뇌피질 1차운동영역 활성화에 의한 자발적 운동출력의 결과로 생성되는 소리(sound)!!
의사소통의 말소리, 예술표현의 소리
1차 운동 피질은 숙련된 움직임을 생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신호를 제공하는 영역입니다.!!
운동 동작의 조직은 효과기 구조, 즉 근육계의 기능을 조절하고 조절하는 중추신경계(CNS)와 말초신경계(PNS)의 다양한 해부학적 구조가 조화롭고 복잡하게 관여한 결과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조직은 보이스매핑이론, 사운드메뉴버 솔루션 접근하에 설명 할 수 있는 뇌의 구조에서 시작하여 근육에 도달하는 순환 및 반복 시스템
입니다.
우선, 인간의 모든 움직임은 반사 및 자동 행동 에 의해 지배되고 CNS에 의해 제어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운동 행동은 인지 및 감정 상태와 CNS의 다양한 영역을 포함하는 의사결정 과정 에 따라 달라집니다. 움직임의 시작이 의사 결정 과정에 의해 시작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운동 동작의 유지 및 교정에는 일반적으로 보상 자세 조정 및 예측 자세 조정 으로 정의되는 자동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전자("피드백 제어"라고도 함)는 환경 변화에 예측이 불가능할 때 개입하며 눈, 전정, 근육 수용체, 인대 및 근막 기계 수용체에서 파생되는 감각 정보에 의해 촉발되는 제스처 조정입니다. 후자("피드포워드 제어"라고도 함)는 환경 교란이 예측 가능할 때 개입하며 운동 시작 전 150~300msec에 발생하는 근육 조정입니다. APA는 속도, 방향, 크기 및 무게 추정 등과 같은 교란의 물리적 및 운동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처리한 결과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작 전 초기 자세에도 적용됩니다.
움직임 계획과 설계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의사 결정 과정에 따라 발생하는 뇌의 특정 영역에서 발생합니다. 뇌는 피질-척추라고 불리는 수질 경로를 통해 이펙터(근육)와 피질-소뇌 경로를 통해 소뇌로 "운동 프로젝트" 를 보냅니다. 소뇌는 통제소 역할을 하며 뇌가 수립한 계획과 실제로 일어나는 일을 비교 합니다. 고유 감각, 시각 및 전정 정보 덕분에 운동 동작 중. 이 시점에서 소뇌는 뇌가 설계한 것과 말초에서 일어나는 일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 이 두 가지 정보 순서 간의 일치가 존중되면 운동 프로젝트는 수정 없이 계속될 수 있지만, 일치가 존중되지 않으면 소뇌는 프로젝트 수정 출력을 소뇌-척추 경로를 통해 효과기로 직접 보냅니다. 방금 설명한 내용이 APC의 기초입니다. APA와 APC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분리할 수 없으며 훈련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운동 신호를 근육으로 전달하는 경로의 조직적 특징은 피질-척수 경로의 2/3가 움직임을 설계하고 계획하는 뇌 영역(영역 5, 6, 7)과 민감한 영역에서 나오는 섬유 우발적이며 영역 4(순수한 실행 영역)에서는 1/3만 나옵니다. 게다가 전체 섬유 중 단 2%만이 고속 섬유입니다. 이는 동작을 다루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이는 동작 디자인과 계획, 그리고 근육 이펙터 사이의 직접적인 연관성을 확인하고 집행 영역을 우회하는 반면, 이데 오의 중요성을 정확하게 확인하기 때문 입니다. - 운동 동작을 학습하고 교정하는 동안의 운동 과정.
그러므로 몸짓이나 행동의 자발성은 휴식 상태에서 운동 상태로 이동하는 능력에만 달려 있으며, 어떤 근육이나 관절이 관련되는지를 구별하거나 자발적으로 결정할 가능성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사실, 근육을 "수의적 및 비자발적"으로 나누는 것은 순전히 교훈적인 것입니다. 전방 스칼렌을 수축해보십시오. 비록 그것이 가로무늬 근육이라 자발적인데, 우리 중 누가 그것을 고립된 방식으로 할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이 "도전"은 신체의 모든 근육을 겨냥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뇌가 근육 자체를 인지하지 못하고 움직임을 인지하기 때문입니다.
근육은 항상 다양한 피질 부위의 자극에 의해 활성화될 수 있으며 이는 다음을 입증합니다. 더욱이, 대부분의 자극은 여러 근육을 활성화하는 반면, 개별 근육의 활성화는 거의 관찰되지 않습니다."
외인성 활성화, 즉 외부 활성화를 언급하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자발적인 활성화는 결코 단일 근육을 자극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CNS는 모든 형태의 움직임을 마무리하고 가변적인 양의 운동량을 저장하도록 적응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신경 가소성 덕분에 경험에 의해 수정 가능한 운동 패턴. 단일 근육의 자발적인 수축은 이러한 특성을 만족시키는 데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운동 및 재활 문화의 대부분은 근육의 신화를 중심으로 발전했습니다. 근육은 수축을 통해 신체 분절의 움직임을 허용하지만 근육의 근육을 대표하지 않는
사슬의 마지막 연결을 구성하기 때문에 확실히 "원인"에 유용합니다.
설명된 내용에서 CNS가 정한 명령에 "복종"하고 어떤 식으로든 모터 프로젝트의 처리 및 정교화의 일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운동 동작을 학습하고 교정하기 위한 접근의 문입니다. 이러한 측면은 이미 매우 잘 컨디셔닝되어 있고 자신의 기술을 검토하는 과정에 직면해야 하는 운동선수 또는 근육 컨디셔닝이 조건적 능력 개발을 위해 설계되어야 하지만 목적을 위한 것이 아닌 초보 운동선수에게 접근할 때 더욱 사실입니다. 기술 학습.
운동을 조직하거나 재조직하려는 목적으로 앞서 언급한 과정을 자극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시스템을 재조정 되는 방향성을 갖는 것 입니다.